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재중관련 허위사실(루머) 유포자 4차 고발 중간보고 (디시김재중 갤러리/루머유포자고발/허위사실유포고발)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20:40

    >


    >


    왜 없는 이야기까지 지어내서 사람을 끌어내리려고 하는지 이해할 수 없을 뿐.나쁘지 않은 나쁘지 않는데;ᄉ;​ 벌금 50만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 유언비어 유포자 트위터 아이디가 참으로 개그다 후후 후후 흐흐흐 흐흐흐 흐흐흐 흐흐흐 흐흐흐 흐흐흐 흐흐흐 흐흐흐 흐흐흐 흐흐흐 흐흐흐 흐흐흐 흐흐흐 흐흐흐 흐흐흐 흐흐흐 흐흐흐 흐흐흐 흐흐흐 흐흐흐 흐흐흐 흐흐흐 흐흐흐 흐흐흐 흐흐흐 흐흐흐 흐흐흐 흐흐흐 흐흐흐 흐흐흐 흐흐흐 흐흐흐 흐흐흐 흐흐흐 흐흐흐 흐흐흐 흐흐흐 흐흐흐 흐흐흐 흐흐흐 흐흐흐 흐흐흐 흐흐흐 흐흐흐 흐흐흐 흐흐흐 흐흐흐 흐흐흐###################################################허위 사실 고발#####허위 사실 고발####유언비어 유포 벌금#트위터 고발###관련 기사 기사####허위 사실 고발#허위 사실 고발####허위 사실 고발#######인터넷 허위사사실사실사실사실신고 #판결문 #디시갤러리 #디시갤러리 #디시갤러리 #악플고발 #이후악플고발 #연예인고발 #악플고발 #악플벌금 #벌금 #판결문 #벌형형형형형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