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드디어 하나냈다! 소피아가 연예인 프로필 촬영 스타하나링을 맡았어요!!!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07:02

    여러분 안녕하세요!!소피아가 드디어 11위에 올랐어요!연예인의 프로필 촬영의 스타 하나 린을 맡게 되었군요!!!바로 드라마"실수 티 ost"로 유명한 가수 클란 씨입니다!"당신의 나무 보물에 박 다운 씨"에 출연하고, 미스티 본인 더·벙커 ost등을 부르며 호평을 누리며 차기 ost여신 자리를 노리고 있습니다.클란 씨의 프로필을 위해서 소피아가 치마를 직접 제작했는데, 소재부터 디자인까지 자신이 해냈습니다!4단 레이스 치마를 바늘로 9시 오랜만에 만든#전 지에디쟈이당싱 ​도 세계 3대 명문 페션 쿨잉#세인트 마틴 그리고#시러큐스 대학 대학원의 자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신 가슴이 벅찼다)​ ​ ​ ​ ​


    >


    >


    >


    이렇게 재료를 준비합니다! 벨크로라고 하는 화명의 촬영도 쓰입니다.​​​​


    >


    >


    >


    >


    >


    >


    >


    >


    필요한 그물 4겹을 뚫고 겨우 완성한 튀튀 치마입니다;레이스 치마의 최고봉!!!가정 교육이 본인의 기타 칩은 영상에 모두 뒷받침되고 있었습니다.​ ​ 직접 하려면 31정도는 걸리지 않을까 합니다.시간이 없는 관계에서 소피아는 진실의 최대 능력을 발휘하여 9시간 만에 끝냈 숨 니다칭그지만 정규 스토리 너무 디자인 당신의 능력치에 감동!​ ​ ​ ​ ​


    >


    >


    소피아가 직접 제작한 티셔츠와 모두 치마를 입었어요.건강한 목 sound에서는 예상하지 못했던 예쁜 얼굴과 마른 몸매로 아주 잘 소화해 주셨어요.feat., 선망 ​ 함께 어울리는 구두는 성장하고 신상, 79000원이지만, 가로가 투명 처리되고 최근 있는 테무 품절 대란의 구두입니다-​ ​ ​ ​ ​ ​


    >


    >


    >


    마지막으로 귀여운 하트 날리면서 사라져봐요 히히


    >


    >


    그러면 클랜 씨와 함께 찍은 프로필 촬영장&스커트 제작기 같이 보죠. &구독도 잘 부탁 드립니다(울음)​ ​ ​ ​ ​ ​ 페션소피아 ep.5(차기)ost여신 쿠르랑 프로필 촬영 스타 1링&스커트 마련 https://youtu.be/nR7rAYE0lso


    #하나인유튜브장비 #패션소피아 #패션블로그 #유튜브 #리폼 #치마만들기 #크랜 #군목보 #스타일링 #반팔티셔츠


    댓글

Designed by Tistory.